[NPS통신] 태국게임쇼2023, 원더 페스티벌과 함께 개막…“올해 관람객수 20만명 이상 예상”

작성일
2023-10-23 10:45
조회
222

| 경기도를 비롯해 넥슨게임즈 등 참…화웨이 앱갤러리 통해서도 메이플스토리 R 등 소개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동남아시아의 게임축제 태국게임쇼2023이 방콕의 퀸 시리킷 내셔널 컨벤션 센터(QSNCC)에서 지난 20일 개막했다. 이번 태국게임쇼는 올해로 17년째를 맞이하며 ‘원더 페스티벌 방콕2023’과 함께 진행됐다.

참여한 업체들은 호요버스, 젠플레이, 세가, 화웨이 앱갤러리, 반다이남코엔터테인먼트 아시아, 빌리빌리, 로지텍G, 팜하우스, 닌텐도스위치, 닛신, 인텔, 더샌드박스, 웨스턴디지털, 레이저 등의 업체가 참가했다. 특히 국내에서는 경기도가 참여해 관심을 모았다.

경기도는 ▲인베이더 ▲이터널리턴 ▲냥냥섬(NYANG ISLAND) ▲메타볼 ▲그레이드 토이 쇼타운 외 이모션웨이브가 참여했다. 코스플레이를 비롯해 현장 게임 대전을 펼치며 관심을 모았다.



태국 게임쇼 조직위원장 퐁쑥 히란픅(Pongsuk Hiranprueck)은 “태국게임쇼는 ‘어셈블’(ASSEMBLE)이라는 주제로 원더 페스티벌과 콜라보를 진행하게 돼 더욱 기대된다”며 “올해 관람객 수는 20만명 이상이 될 것으로 예상되며, 방문객들이 재미와 영감을 얻을 수 있기를 바란다”라고 말했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bhlee2016@nspna.com)
문의하기

메일로 문의 주시면 빠른시일내에 답변 드리겠습니다.

Not readable? Change text. captcha txt
0

Start typing and press Enter to sear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