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마엔터, NEXEED 투자 네트워킹 행사에서 RIMA AI 밴드와 아티스트 진선의 협연으로 선보인 혁신적 AI 특화 프로그램

작성일
2023-10-23 10:35
조회
477



리마엔터가 참가한 ‘2023 NEXEED 투자 네트워킹’ 행사가 성황리에 마무리됐다. 이번 행사는 경기도와 경기콘텐츠진흥원이 주최하며, AI에 대한 전문 강연과 특별한 네트워킹 기회를 제공하는 AI 특화 행사로 주목받았다.





이번 행사에서 리마엔터는 인공지능 피아노 RIMA와 반도네오니스트 아티스트 진선이 함께하는 협연을 선보여 눈길을 끌었다. 이 협연은 AI와 인간 아티스트가 함께 창조하는 새로운 형태의 예술을 탐구하고, 그 가능성을 넓혀가는 중요한 단계로 평가받고 있다.
뿐만 아니라 이번 행사에서는 빔스튜디오와 그로우앤베터 등 다른 참가 기업들과의 네트워킹을 통해 AI 기술의 상용화와 적용 전략에 대한 깊은 토론이 이루어졌다. 이러한 교류를 통해 리마엔터는 AI 기술의 다양한 적용 분야와 협력 가능성을 모색하며, 자사의 기술력과 비즈니스 모델을 더욱 확고히 하는 계기를 마련했다.



행사 종료 후, 여러 참가 기업과 관계자들은 "리마엔터의 AI 피아노 RIMA와 아티스트 진선의 협연은 AI가 예술과 어떻게 결합될 수 있는지 새로운 가능성을 보여줬다"고 높이 평가했다. ‘2023 NEXEED 투자 네트워킹’은 판교 경기문화창조허브에서 개최되었으며, 다음 행사는 2024년에도 계속될 예정이다.



리마엔터 소개
리마엔터는 AI 기술을 활용한 다양한 예술과 콘텐츠를 제공하는 기업으로, 인공지능 피아노 RIMA를 개발하고 상용화했다. 또한, 다양한 예술가와의 협연을 통해 AI와 인간의 창의력이 어떻게 결합될 수 있는지를 탐구하고 있다.



문의처

문의하기

메일로 문의 주시면 빠른시일내에 답변 드리겠습니다.

Not readable? Change text. captcha txt
0

Start typing and press Enter to sear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