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신문] “제52회 서울국제유아교육전&키즈페어” 11월 2일 코엑스에서 개최

작성일
2023-10-13 14:39
조회
422


제52회 서울국제유아교육전&키즈페어(이하 유교전)가 11월 2일(목)부터 5일(일)까지 코엑스 전시장에서 개최된다. 금번 행사에서는 '잉글리시에그'와 '대교'가 공식협찬사로 참여하여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일 예정이다. 더불어 문화콘텐츠 '유교전 트랜드 살롱'도 함께 개최 된다.

 
# 2023 유교전 트랜드 살롱

[Guide to better way : 보다 나은 길을 안내하다.] 라는 미션 아래 진행되는 유교전 트렌드 살롱의 연사로는, 前 축구선수이자 現 유소년 축구 지도자 '손웅정님', 국내 1세대 프로파일러이자 표창원범죄연구소 대표 '표창원님' 그리고 〈내가 뭘 했다고 번아웃일까요〉의 저자 '안주연 전문의님'이 선정되었다. 해당 연사들은 아이들의 꿈과 진로, 위험으로부터의 안전 그리고 육아로 지친 부모를 위한 강연을 진행할 예정이다. 추가적인 연사는 순차적으로 유교전 홈페이지와 공식 인스타그램(@segefairs)을 통해 공개된다.



# 창의성을 위한 환경 조성 : 퓨처클래스 기획관

이번 유교전에서는 하계 시즌을 맞아, 다양한 기획관을 런칭할 예정이다. 먼저 코로나 이후 외부활동이 늘어나고 있는 상황으로, 아이들을 위한 다양한 원데이클래스와 같은 체험활동 콘텐츠를 소개할 예정이다. 특히 이번 전시회에는 디지털 기기에 익숙한 알파세대를 위한 '미래 교육 특별관'을 통해, 인공지능(AI), 가상현실(VR) 등의 기술들을 접목한 다양한 교육 콘텐츠를 선보인다. Duub, 오비시스, 플레이태그, AI카티, 이모션웨이브 등 다양한 테크 브랜드를 중심으로 변화하는 교육 환경의 트렌드 변화를 체험할 수 있다.

 
# 영유아 대표 브랜드 참여 및 아이디어스랩 런칭

국내 최대 영유아 전시회 '유교전'에는 잉글리시에그, 대교(키즈스콜레, 꿈꾸는달팽이, 플레뮤, 트니트니, 크레욜라), 센시, 교원 빨간펜, 아이캔두, 튼튼영어, 엘림코리아, 북메카, 동방북스 등 다양한 브랜드가 참가 확정을 하였다. 이에 더불어 반짝이는 기술력으로 떠오르는 키지하우스, 구니스, 플레이몽키, 엘포박스 등 10여 개의 청년창업사관학교 소속 브랜드도 '아이디어스랩' 기획관으로 참여한다.

 

오는 11월 2일(목)부터 11월 5일(일)까지 진행되는 '제52회 서울국제유아교육전&키즈페어(이하 유교전)'의 관람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이다. 홈페이지를 통해 다양한 브랜드와 강연회 정보를 확인할 수 있고, 사전등록 시 무료 입장이 가능하다.

전자신문인터넷 유은정 기자 judy6956@etnews.com
문의하기

메일로 문의 주시면 빠른시일내에 답변 드리겠습니다.

Not readable? Change text. captcha txt
0

Start typing and press Enter to search